회사소개
개요
CEO인사말
History
Vision
CI소개
오시는 길
사업영역
푸드서비스사업
인적서비스사업
시설관리사업
미디어제작센터
ESG경영
공시정보
조직도
윤리경영
인프라・시스템
위생・안전시스템
R&D시스템
고객만족 서비스
인재채용
인재상
인사제도
채용안내
채용정보
지원결과 조회
고객지원
고객의 소리
사업상담
고객지원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사이트맵
|
사이버신문고
사이버신문고
임직원의 부정 및 부조리 행위에 대한 신고 또는 사회적 윤리규범에 비추어 잘못된 행위를 접수하는 창구로서
임직원, 고객, 협력회사 및 이해관계인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공간입니다.
약관에 동의하셔야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후니드(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이하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 등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용어의 정의 ①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PC, 모바일 장치등을 포함)와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후니드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본 약관은 후니드 사이트(www.whoneed.co.kr)(이하 ‘사이트’라 합니다.)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서비스를 계속 사용하는 것은 약관의 내용을 수락하고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4 조. 약관 외 준칙 ① 본 약관에 명시 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 보호법 등의 관련 법령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② 이 약관이 해당사이트에서 공지하는 개별서비스 혹은 회사의 정책에 대한 세부적인 안내내용은 서비스안내 (도움말 관련 메뉴, 각 메뉴 및 서비스 화면에 고지된 내용, 사이트에 게시하는공지 등을 포함하며 회사가 온라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설명 및 사용권한, 회원의 의무, 책임 등을 명시한 내용 이하 "서비스안내"라 합니다)에서 정할 것을 위임하거나, 기타 이 약관에서 명시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서비스안내가 정한 바에 따르기로 합니다. 제 5 조. 개별약관 ①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개별항목을 위한 개별약관을 정할 수 있습니다. 개별약관과 본 약관의 내용이 상충하는 경우에 개별약관의 내용이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제 6 조. 입사지원 ① 서비스 이용 신청을 위해 회사가 인정하는 방식으로 회사에 제출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해야 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 신청 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③ 이용신청 시 반드시 본인의 신상 정보를 기재해야 합니다. ④ 서비스 이용 신청 희망자가 한국나이 기준 20세 이상의 사용자만이 서비스를 이용 신청이 가능 합니다. ⑤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해 승낙을 제한하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A. 실명이 아닌 경우 B.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C. 가입 신청자가 본 약관 및 서비스안내, 기타 관계 법령을 위반한 경우 D. 이용신청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E. 한국나이 기준 20세 이상이 아닌 경우 F.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G.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H. 회사의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I. 기타 회사의 사정상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⑥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진실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내용이 허위이거나, 그러하다고 의심할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이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제증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됩니다. 제 8 조 (분쟁해결) ① 회사는 고객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하도록 노력합니다. ② 고객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당사자 간에 다툼이 발생한 경우 당사자의 협의로 처리하되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원만히 해결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 9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① "회사"와 "고객"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와 "고객" 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3년 03월 20일부터 적용됩니다.
약관에 동의합니다.
근로자들의 고충에 귀를 기울여
행복한 근무환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보방법
실명제보
| 소속된 사업장 및 성명, 연락처 등 제보자의 정보를 기재하고 제보합니다.
제보자 신원에 대하여 철저히 비밀을 보장합니다. (원활한 처리를 위한 권고)
익명제보
| 제보자 정보 노출이 우려되시는 분은 익명제보가 가능합니다.
(단, 제보 내용이 명확하지 않을 경우 조사를 진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보정책
제보자 보호 정책
| 제보자의 정보를 철저하게 보호하며, 제보자의 정보를 알기 위한 탐문 행위 등을 철저히 배제합니다. 제출한 입증자료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보안을 준수합니다.
(단, 수사기관 및 행정처에 제출할 경우 제보자의 동의 시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 불이익 조치 금지
| 제보자는 제보와 관련하여 어떠한 차별, 불이익 등을 받지 않도록 합니다.
제보와 관련하여 불이익을 받았을 경우 이에 대한 원상회복 조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옵션
답변메일받기
이메일
부서 / 지점
**
성명
**
휴대폰번호
-
-
전화번호
-
-
제목
**
내용
**
링크 #1
링크 #2
파일 #1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새로고침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