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시스템

고객만족 서비스


행복한 문화 공간 구현

다양한 Event 등을 통하여, 단순 식사 장소를 넘어 재미와 웃음이 있는 공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서비스 아카데미 운영

고객 접점의 서비스 인력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하여 직군별 맞춤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CS Appraisal Process

후니드는 외부 전문기관 리서치, Mystery Guest, 실시간 고객의 소리 운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후니드고객서비스
1. 고객 만족도 평가 Tool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외부 전문 기관 - 설문, Mystery Guest

Daily Monitoring

2. 개선 목표 설정

결과 분석

사업장별 목표 설정 및 계획 수립

전사적 지원

3. 개선 활동

CS 교육 및 점검

본사 CS팀 MOT 점검

환경 개선

4. Feedback

개선 사항 고객사 공유

고객만족사례 Manual화

우수 사업장 포상